아이디 찾기

사업자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담당자명 *
핸드폰 번호 * - -
회원님의 아이디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디
업체명
가입자구분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
사업자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담당자명 *
핸드폰 번호 * - -
회원님의 비밀번호를 회원님이 등록하신 E-mail로 전송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약관의 목적)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제 3 조 (용어의 정의)
제 4 조 (약관 외 준칙)

제 2 장. 회원 가입 및 관리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체결)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제 7 조 (회원가입의 유보 및 거절)
제 8 조 (회원정보의 변경)

제 3 장.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
제 9 조 (서비스의 내용)
제 10 조 (서비스의 이용)
제 11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제 12 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
제 13 조 (서비스 운영자의 의무)
제 14 조 (서비스 이용자의 의무)
제 15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에 대한 책임 및 삭제)
제 16 조 (서비스 이용자료의 보관)
제 17 조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규칙)
제 18 조 (국세청 전송 업무)
  제 4 장. 서비스 이용 요금
제 19 조 (서비스의 요금)
제 20 조 (이용요금 납입방법)
제 21 조 (이용요금 납입자)
제 22 조 (이용요금에 대한 이의신청)

제 5 장. 계약의 해지 등
제 23 조 (양도 금지 및 지위승계)
제 24 조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제 25 조 (회사의 이용계약 해지)
제 26 조 (계약해지의 효과)

제 6 장. 손해배상 등
제 27 조 (손해배상 등)
제 28 조 (면책조항)
제 29 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제 1 장. 총칙
제 1 조 (약관의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엔디에스(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온라인 전자세금계산서서비스[서비스명 : 스피드빌] (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서비스 이용자(이하 "회원"이라 한다)간에 서비스 이용방법, 권리와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이용자가 회원에 가입함과 동시에 효력을 발휘합니다.
② 이 약관은 회사가 운영하는 스피드빌 웹사이트(www.speedbill.co.kr)에서 온라인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시행일로부터 최소 15일 전에 공지합니다.
③ 변경된 약관의 공시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회원이 회사에 서면으로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과 협의를 거친 후 수용여부를 결정합니다.
④ 약관의 내용은 회사의 서비스 사이트에 항상 게시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① 전자세금계산서 : 오프라인에서 주고받던 세금계산서를 인터넷상에서 온라인으로 주고받는 세금계산서를 말합니다.
② 회원 :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로서 처음 가입 시는 기업관리자, 다음 가입자부터는 업무담당자로 구분됩니다.
- 기업관리자 : 기업을 대표하여 최초로 가입하는 회원이며 회사의 모든 권한과 책임을 부여 받습니다.
- 업무담당자 : 기업관리자 기능(세금계산서 발급 등)을 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회원으로서 기업관리자의 업무를 보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③ 아이디(ID) : 회원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④ 비밀번호(PW) : ID 에 대하여 사용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① 회사의 사이트에 게재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이 약관과 상충되지 아니하는 한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② 전 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대한민국의 법령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 및 관리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체결)
① 회사와 이용자간의 서비스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가 스피드빌 사이트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신청절차에 따라 온라인 양식에 필수입력사항을 기재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는 회원가입 신청서의 기재항목에 이상이 없을 경우 이를 승인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회사는 신청일 24시간 이내(공휴일 제외)에 이용 승낙 의사를 이용신청 시 기재한 mail주소를 통하여 이용 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① 온라인 상에서 회원 등록을 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시 자동이체(CMS) 계좌등록에 대한 출금동의 및 본인확인 절차로 공인인증서 서명인증을 진행합니다.
② 이용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모두 진실한 정보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진실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가입의 유보 및 거절)
①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가입신청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제공서비스 설비용량에 현실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2.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가입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을 사용하지 하지 않고 이용신청을 하거나 정당한 권한없이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2.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가입신청을 하였을 경우
3. 기타 관련법령 등을 기준으로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다고 명백히 인정될 경우
제 8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정보의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다음 각호와 같은 방법으로 회원정보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1. 자동이체(CMS) 계좌정보 변경 시 변경계좌 등록에 대한 출금동의 및 본인확인 절차로 공인인증서 서명인증을 진행합니다.
2. 공인인증서 서명인증 절차 수행 후 정보변경을 요청합니다.
3. 기타 사항 변경 시 사이트의 회원정보란에서 정보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
제 9 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의 작성 및 발급/수신 서비스
- 전자세금계산서와 관련된 집계/출력/편집 서비스
제 10 조 (서비스의 이용)
① 서비스는 제5조에 의거하여 가입을 완료한 시점부터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에 대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회원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하며,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정기점검, 서비스 이용향상 등을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
- 통신장애, 시스템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천재지변으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 위의 각 호에 준하는 경우
③ 회사는 이용시간을 제한하는 경우 그 내용을 알 수 있는 때에는 즉시 사이트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서비스 이용요금을 2개월 이상 체납할 경우
3. 회원이 해산으로 인하여 법인격을 상실하게 되거나 부존재 한다고 볼 수 있는 상당한 이유가 있을 경우
4. 회원이 타인명의를 도용하여 신청 또는 신청서를 허위로 기재하는 등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신청 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5.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6. 타인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7.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8. 사회통념상의 풍속,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또는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9. 기타 이 약관이나 관계법령에서 정한 사항 위반 등 회원 자격을 그대로 유지시키기 어려운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제 12 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시스템 보수 및 데이터 관리를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3. 국가 비상사태, 천재지변이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②제①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그 사유 등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사전통지가 불가능한 경우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 운영자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할 의무를 집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으며, 법에 저촉되는 자료를 배포 또는 게재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사용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승낙 없이 사용되었을 경우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이용신청 시의 기재내용에 대해 진실하고 정확하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도록 유지하고 갱신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음란물 게재, 유포 등 사회질서를 해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⑦ 회원은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와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⑧ 회원은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일,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⑨ 회원은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일을 할 수 없습니다.
⑩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대가로서 이용요금을 지정된 기일까지 납입하여야 하며, 이용요금의 미납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⑪ 회원은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시 관련법령(부가가치세법, 소득세법 등)을 준수해야 합니다. 특히 약관 "제16조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규칙", "제17조 국세청 전송업무"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그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에 대한 책임 및 삭제)
①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규정에 위반되거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자료의 보관)
① 회사는 정상적으로 발급된 회원(해지된 회원 포함)의 계산서를 동 계산서에 대한 부가가치세 확정 신고를 한 날로부터 5년간 보관하며, 동 기간 경과 후에는 임의로 해당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 해지된 회원의 계산서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조회할 수 없으므로 회원은 해지 전에 계산서 관련 자료를 회원 PC 또는 기타 매체로 다운로드 받아 보관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 해지된 회원의 계산서에 대해 보관의무를 가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규칙)
① 회원은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할 때 부가가체세법 9조(거래시기) 및 제16조(세금계산서)에서 정한 원칙에 의하여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시기를 작성일자로 하여 발급해야 합니다.
② 회원은 수정세금계산서를 제외한 일반 세금계산서는 부가가치세법에서 정한 시기(9조, 16조, 시행령54조)에만 세금계산서를 발급할 수 있으므로 11일 이후에는 작성일자를 전월도로 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할 수 없습니다. 만약 지연발급을 하여 국세청에 전송할 경우 공급자와 공급받는자에게 지연교부가산세, 지연수취가산세가 부과됩니다.
③ 위 ②항에 따라 회원은 전월도 세금계산서를 당월 10일까지 발급할 수 있으나 국세청 전송 후 에러에 대한 업무처리 시간 확보를 위하여 당월 7일까지 발급할 것을 권고하며 회사는 7일 이후 발급한 문서로 발생한 가산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국세청 전송 업무)
① 회원은 회원이 발급한 전자세금계산서의 국세청 전송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전송방식을 이용하여 요청하고 회사는 요청된 모든 전자세금계산서를 요청일 내에 신고해야 합니다.
② 국세청 전송방식은 '수동전송', '자동전송'으로 구분되며 회원은 절차에 따라 '수동전송'과 '자동전송' 중 하나의 방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국세청에 전송된 전자세금계산서의 정상 신고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신고된 데이터 중 오류값이 존재할 경우 회원은 오류값을 확인하고 전자세금계산서를 재발급하여 국세청 전송해야 합니다.
④ 회원이 전월분 전자세금계산서를 당월 15일 이후에 국세청에 전송 신고할 경우 회원에게는 지연전송에 의한 가산세가 부과됩니다.
회원은 전월분 전자세금계산서를 당월 15일까지 국세청에 전송할 수 있으나 ③항에 따라 7일까지 국세청 전송업무(접수 및 처리결과 확인)를 처리할 것을 권고하며 회사는 회원이 7일 이후 국세청전송업무를 진행하여 발생한 미전송, 지연전송, 미교부 가산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요금
제 19 조 (서비스의 요금)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은 실속형과 기본형으로 되어 있으며, 회원에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 실속형 : 기본료 4,000원(매월 20건 기본사용), 초과이용료(500원/건) - 부과세별도
2. 기본형 : 기본료 10,000원(매월 50건 기본사용), 초과이용료(200원/건) - 부과세별도
※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www.speedbilll.co.kr)내 서비스 이용요금안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② 회사는 전자세금계산서 또는 거래명세서를 발급한 회원에게 요금을 받습니다.
③ 서비스 요금 중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요금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제 20 조 (이용요금 납입방법)
① 요금청구 및 납부 : 회사는 이용요금을 사용 월 익월 전자세금계산서로 청구하고 회원은 매월 15일(15일이 휴무일일 경우 다음 은행영업일)까지 이용요금이 자동이체로 회사에 송금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요금 납부는 자동이체(CMS)를 통해 회원이 등록한 지정계좌에서 출금 합니다. 회원가입, 정보변경 시 공인인증서 서명인증 및 본 약관에 동의함을 자동이체 승인으로 간주 합니다.
③ 전 항의 납입방법은 변경 또는 추가 시 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하여 시행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이용요금 납입자)
① 이용요금 납입자는 이용자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의 합의하에 타인을 이용요금 납입자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요금 납입자는 이용요금의 납입의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하며, 이용요금의 미납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이용자 및 이용요금 납입자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요금 납입자가 2개월 이상 이용요금을 체납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이용요금에 대한 이의신청)
① 회사는 이용요금 청구 등에 오류가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합니다.
1. 원칙적으로 이용자가 과다 납입한 요금 등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동의할 경우 다음 회차에 청구할 요금에서 해당금액만큼을 감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이용자의 납입요금을 누락하여 청구한 경우 다음 회차에 합산하여 청구합니다.
② 이용자 또는 이용요금 납입자는 이용요금에 관한 이의신청이 있는 경우 그 사유 발생을 안 날로부터 1월 이내,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월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제 5 장. 계약의 해지 등
제 23 조 (양도 금지 및 지위승계)
① 이용자가 서비스를 받을 권리는 다음 제2항 이용자의 지위승계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를 양도하거나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이용자의 지위를 승계합니다.
1. 이용자의 사망으로 그 지위를 상속 받은 때
2. 법인이 다른 법인을 흡수 합병하여 존속하는 법인이 그 사용권을 인수한 때
3. 둘 이상의 법인이 하나의 법인으로 합병하여 새로운 법인이 그 사용권을 인수한 때
4. 하나의 법인이 2개 이상의 법인으로 분할하는 경우로써 그 분할된 법인들 가운데 1인이 그 사용권을 인수한 때
5. 그밖에 1호 내지 4호와 유사한 사유로써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때
제 24 조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서비스에서 직접 회원탈퇴 신청하거나, 전자우편을 통하여 운영자(admin@speedbill.co.kr)에게 이용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전자우편을 통하여 이용 해지를 신청한 경우에는 회원을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 및 해지사유를 통보하여야 하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등록정보와 대조하여 사실 여부를 확인한 후 해지 합니다.
③ 서비스에서 직접 사용 해지를 신청한 경우에는 회사에서 회원의 실제 사용 해지 신청 여부를 확인한 후 이용 해지를 승인 합니다.
④ 회원탈퇴신청의 처리여부는 탈퇴신청회원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로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25 조 (회사의 이용계약 해지)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 발생시 이용계약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유포 등의 방법에 의하여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방해한 경우
2. 타인의 이용자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3. 타인의 계좌번호 및 신용카드번호를 도용한 경우
4.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영리적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5.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의 명예 등 권리를 침해한 경우
6. 서비스 이용요금을 2개월 이상 납부하지 않은 경우
7. 회원이 파산, 화의신청, 부도처리, 회사정리절차개시 등의 사유로 채무의 이행이 곤란하다고 인정될 경우
8.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9.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② 회사는 회원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가 그 시정을 통지한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1항의 사유에 해당하는 회원에게는 이용계약 해지됨을 통지하고 회원에게는 통지 후 30일 이내 제1항의 사유에 대해서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26 조 (계약해지의 효과)
① 계약이 중도에 해지될 경우 회사는 해지일까지 미 청구된 서비스이용료에 대해 해지일을 기준으로 청구서를 발급하고, 이용료 납입자는 이를 모두 납입하여야 합니다.
② 최종적인 회원탈퇴는 회사가 해당회원의 미납요금과 전월 및 당월 이용요금의 납부를 확인 한 후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며, 미납요금이 있을 경우 해당 회원을 사용불가 상태로 처리하여 회원정보를 계속 보유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 22조에 의해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등
제 27 조 (손해배상 등)
① 이용자가 서비스의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인쇄물, CD-ROM, ON-LINE, 인터넷서비스, 기타 프로그램 등의 매체를 통하여 다른 목적에 이용할 때에는 이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이용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본 약관에 해당하는 이용자의 의무를 침해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관련법규에 의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는 경우 회사의 손해배상책임은 회사가 해당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지급받은 최근 청구월의 청구요금의 3배를 한도로 합니다. 만약 청구요금이 없을 경우 최근 월의 발생건수를 기준으로 청구요금을 예상하여 계산합니다.
제 28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기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 또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⑤ 회사는 제휴사가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의 품질 및 장애에 대한 책임은 면제 됩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제14조(서비스 이용자의 의무), 제17조(전자세금계산서 발급규칙), 제18조(국세청 전송업무)를 준수하지 않아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⑦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국가 비상사태,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2. 회원이 제공하는 자료의 오류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4. 회원이 바이러스 침투, 불법S/W설치 등 관리소홀 및 부주의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
5. 기타 회사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사고가 아닌 경우
제 29 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회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회원정보 관리책임자]
소 속 : ㈜엔디에스 스피드빌 담당자
이메일 : manager@speedbill.co.kr
2009-05-01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09년 06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정일) 본 약관은 2010년 12월 16일부터 개정 시행합니다.
(개정일) 본 약관은 2016년 06월 27일부터 개정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