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찾기

사업자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담당자명 *
핸드폰 번호 * - -
회원님의 아이디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디
업체명
가입자구분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
사업자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담당자명 *
핸드폰 번호 * - -
회원님의 비밀번호를 회원님이 등록하신 E-mail로 전송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사항

고객지원 > 공지 사항

제 목
문서발급을 위한 인증서 툴킷(Toolkit) 설치 안내(2018.7.20 업그레이드)
작성일자 2016.06.23 조회수 17,049
내 용
안녕하세요  스피드빌입니다.
항상 저희 스피드빌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인증서 툴킷(Toolkit)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한 파일이 갱신됨에 따라 아래 설치방법을 참고하시어
설치하여 주십시오.


※ 아래와 같은 문제 발생 시 툴킷(TSXMLToolkit)을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인증서가 정상인데 인증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
 - 유효기간이 종료 되지 않았는데도 "유효기간 만료 인증서입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는 경우
 - "지정된 공인인증서 개인키 파일 오류입니다."라는 메세지가 뜨는 경우


 

문서발급 시 필요한 툴킷(TSXMLToolkit) 안내

 
1. 문서발급화면 하단(또는 상단)에 아래와 같은 대화상자가 나타날 경우 "허용"을 클릭 하십시오.
 
 
 

2. 아래와 같은 대화상자가 나타나면 "설치"를 클릭 하십시오. 
   설치파일을 로드하는데 1~2분 소요됩니다. 새로고침 또는 페이지를 이동하지마십시오.
 
 
3. TSXMLToolkit 파일이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나, 설치파일이 로드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세금계산서 발급용 툴킷 수동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수동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및 결제정보수정 시 필요한 툴킷(TSToolkit) 안내

 
  1. 회원가입 또는 결제정보수정 화면 하단(또는 상단)에 아래와 같은 대화상자가 나타날 경우 "허용"을 클릭 하십시오.
 
 
 

  2. 아래와 같은 대화상자가 나타나면 "설치"를 클릭 하십시오. 
     설치파일을 로드하는데 1~2분 소요됩니다. 새로고침 또는 페이지를 이동하지마십시오.
 
 
  3. TSToolkit 파일이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나, 설치파일이 로드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출금동의인증 툴킷 수동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수동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툴킷 설치 시 오류 발생 시 인터넷익스플로러를 모두 종료 후 [다시시도]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 설치 오류가 발생될 경우 PC재부팅 후 설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번 호 제     목 작성일자 조회수
120  문서발급을 위한 인증서 툴킷(Toolkit) 설치 안내(2018.7.20 업그레이드) 2016.06.23 17,049
119 전자세금계산서 서버인증서 작업으로 인한 발급지연 안내 2019.10.28 37
118 스피드빌 서버 점검 공지사항(6.24~6.25) 2019.06.21 299
117 세금계산서 발급시 인증서가 보이지 않을때 해결방법 2018.11.07 2,156
116 스피드빌 서버 점검 공지사항 2018.07.23 2,153
115 스피드빌 고객센터 근무시간 변경 2018.07.02 2,396
114 스피드빌 서버 점검안내 2018.06.22 1,600
113 근로자의 날 휴무 공지 2018.04.30 1,741
112 자동이체 출금관련 공지 2018.02.20 2,269
111 스피드빌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 안내 2016.06.15 5,091
검색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