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찾기

사업자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담당자명 *
핸드폰 번호 * - -
회원님의 아이디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디
업체명
가입자구분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
사업자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담당자명 *
핸드폰 번호 * - -
회원님의 비밀번호를 회원님이 등록하신 E-mail로 전송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사항

고객지원 > 공지 사항

제 목
세금계산서 발급시 인증서가 보이지 않을때 해결방법
작성일자 2018.11.07 조회수 1,970
내 용
안녕하세요  스피드빌입니다.
항상 저희 스피드빌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아래와 같은 문제 발생 시 하단 설명에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발급버튼을 눌러서 서명을 하려는데 인증서창에 인증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


 

내 인증서가 전자세금계산서용 인증서인지 확인하는 방법


 


 


 


 


 


 


 


 


 

※인증서 정책값이 하단의 허용되는 인증서와 일치해야 서명이 가능하며
스피드빌 발급버튼 클릭시 인증서가 보일것입니다 .
번호가 일치하지 않으면 이용하시는 은행사이트 또는 한국무역정보통신(1566-2119)에 문의하셔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번 호 제     목 작성일자 조회수
119 문서발급을 위한 인증서 툴킷(Toolkit) 설치 안내(2018.7.20 업그레이드) 2016.06.23 16,786
118 스피드빌 서버 점검 공지사항(6.24~6.25) 2019.06.21 206
117  세금계산서 발급시 인증서가 보이지 않을때 해결방법 2018.11.07 1,970
116 스피드빌 서버 점검 공지사항 2018.07.23 2,075
115 스피드빌 고객센터 근무시간 변경 2018.07.02 2,353
114 스피드빌 서버 점검안내 2018.06.22 1,567
113 근로자의 날 휴무 공지 2018.04.30 1,709
112 자동이체 출금관련 공지 2018.02.20 2,227
111 스피드빌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 안내 2016.06.15 5,047
110 5월6일 임시 공휴일에 따른 휴무 안내 2016.05.02 3,069
검색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